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The BodySh~PT레포트.pptx 파일정보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33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ppt

The BodySh~략분석 PPT레포트 자료설명

The BodyShop 바디샵 기업분석과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The BodySh~략분석 PPT레포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The BodySh~PT레포트.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The Body Shop’ 기업개요
-산업구조 분석
-바디샵 핵심역량분석
-바디샵 기업조직구조 분석
-바디샵 경영,마케팅전략분석
_SLIDE_3_
’The Body Shop’
_SLIDE_4_

산업구조 분석
산업집중도 : 자연주의 성격의 해외 브랜드 중 ‘The Body Shop’의 국내 산업 집중도가 높음. 국내 600여 개의 지점 입점
제품차별화 : 제품을 5가지 크기로 판매하여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킴.
리필에 한해 15% 할인 서비스를 시행, 고객에게 로열티를 주려고 노력.
자연 기초 제품의 설계

_SLIDE_5_
_SLIDE_6_

변동비대 고정비 비율 : 원재료 가격과 포장비용인 변동비가 높은 편이며
산업구조 분석
시장성장률 :
가격민감성 : 원재료 가격의 영향
_SLIDE_7_
_SLIDE_8_
가격민감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