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2학기[5].~2학기[5].hwp 파일정보
만5세2학기[5].hwp
만5세 관찰일지 2~학기 발달평가 첨부 자료설명
만5세 관찰일지 2학기 15명분량 / 6개영역 평가제 관찰일지 / 2학기 발달평가 첨부
2학기 9월,10월,11월,12월,1월,2월동안의 관찰일지 이며 6개영역별 관찰과 총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드백 받으면서 총평 부분에서 칭찬을 받았던 자료입니다.
만5세 관찰일지 2~학기 발달평가 첨부 자료의 목차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2학기 발달평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2학기 발달평가
본문내용 (만5세2학기[5].~2학기[5].hwp)
기본생활습관
OO는 낮잠 시간임을 스스로 알고 자기 자리를 찾아 누워서 휴식하다가 편안하게 잠에 든다.
신체운동
대소집단 활동을 하며 편지를 전해보는 활동 하기를 한다. 팀을 나누고 OO 차례가 되자 교사의 신호를 기다린다. 이내 교사가 호루라기를 불며 신호를 주는 소리를 듣자마자 편지를 가지러 앞으로 재빠르게 뛰어 가기를 한다. 편지를 가방안에 넣고 우체통 모형 함에 넣으며 다른 팀보다 먼저 들어오기를 성공한다.
의사소통
곤충이름 끝말잇기 활동 시간 중 “선생님. 저 끝말잇기 해본 적 있어요!”하며 교사에게 말한다. “아~정말? 언제 해봤어?”교사의 물음에 “집에서 엄마랑 같이 해본 적 있어요”하며 활동에 관심 갖는다. 활동지를 보며 곤충의 이름을 말로 표현하면서 글자를 적는다.
OO는 낮잠 시간임을 스스로 알고 자기 자리를 찾아 누워서 휴식하다가 편안하게 잠에 든다.
신체운동
대소집단 활동을 하며 편지를 전해보는 활동 하기를 한다. 팀을 나누고 OO 차례가 되자 교사의 신호를 기다린다. 이내 교사가 호루라기를 불며 신호를 주는 소리를 듣자마자 편지를 가지러 앞으로 재빠르게 뛰어 가기를 한다. 편지를 가방안에 넣고 우체통 모형 함에 넣으며 다른 팀보다 먼저 들어오기를 성공한다.
의사소통
곤충이름 끝말잇기 활동 시간 중 “선생님. 저 끝말잇기 해본 적 있어요!”하며 교사에게 말한다. “아~정말? 언제 해봤어?”교사의 물음에 “집에서 엄마랑 같이 해본 적 있어요”하며 활동에 관심 갖는다. 활동지를 보며 곤충의 이름을 말로 표현하면서 글자를 적는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