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종말을 읽~을 읽고나서.hwp 파일정보
마케팅의 종말을 읽고나서.hwp
마케팅의 종말을 읽~의 종말을 읽고나서 자료설명
마케팅의 종말을 읽고나서 느낀점 위주로 썼으며, 중3,고1 수준입니다.
마케팅의 종말을 읽~의 종말을 읽고나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마케팅의 종말을 읽~을 읽고나서.hwp)
마케팅의 종말을 읽고나서 우리가 알고 있던 광고는 죽었다. 그렇다면 우리가 알고 있던 전통적인 광고란 무엇이며, 누가, 어떻게 광고를 죽였는가. 또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광고란 무엇인가. 책에서 마케팅의 한 수단인 광고가 마치 예술의 한 장르처럼 인식되면서 판매와 상관없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이 결국 마케팅을 죽이고 있다고 말한다. 사람들을 즐겁게만 해 주는 전통적인 광고는 이제 더는 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기에 현명하게 대처하지 않는 기업은 망하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광고가 목표로 하고 있는 ‘인지도의 증가는 판매로 연결되지 못한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전통적인 광고는 통하지 않으며, 인지도의 증가는 판매로 연결되지 못하는가 진정한 광고의 목표는 더 많은 사람에게, 더 자주, 더 많은 제품을 팔아서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을 망각한 채,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는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자기들끼리 서로 사랑에 빠져 버렸다. 이는 …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