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분석

나뚜루 natuur~케팅전략분석.ppt 파일정보

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4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나뚜루 natuur~ur 마케팅전략분석 자료설명

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분석

나뚜루 natuur~ur 마케팅전략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나뚜루 natuur~케팅전략분석.ppt)


나뚜루 마케팅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현재 국내 아이스크림의 전체시장의 약 13%인 2000억원 정도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점유하고 있으며, 해마다 약 30%씩 성장하는 황금어장이다.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1조 5000억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약2000억원
나뚜루의 시장 진입 배경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고 따라서 많은 수요를 창출하고 있음
롯데제과는 다년간의 아이스크림 생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순수 국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나뚜루를 3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통해 출시
나뚜루는 천연재료와 철저한 유통관리를 통한 제품의 품질우위를 통해 시장에 진입
자사분석-Product
상표
Natuur = Nature + Tour
자연의 신선함과 여행의 설레임을 표현
금색 타원형 프레임 : 부드러움 상징
컨셉
북유럽의 깨끗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
특징
유지방 14% , 공기 주입량 20%(일반 유제품 아이스크림: 유지방 8%)
고밀도 슈


  💾 다운받기 (클릭)